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이탈리아 - 밀라노 노베센토 박물관 미술관

노베센토 박물관을 가는 도중

난 숙소에 가서 바람막이 옷을 가지러 혼자 다녀온다고 가서 골이 났다.

그것도 못 참고 옷을 가지러 가느냐는 듯.

막상 옷을 가지고 왔지만 그리 춥지가 않았다. 쳇~~!!!

 

현대 미술작품이 많았는데 초반부는 별로 내 취향이 아니어서 실망했으나

3층부터는 좀 더 쉽게 다가오는 작품이 많아 좋았다. 

마리노 마리니 특별전도 했는데 페기 미술관 입구 말타는 남자 조각이 여기도 있었다.

말을 소재로 한 그림과 조각이 많았다.

 

 

 

노베센토 박물관 미술관 입구

 

 

 

 

 

 

 

 

 

 

 

 

 

노베센토 빅물관을 돌다가 발견한 장소......전망이 좋았다.

 

 

 

 

 

 

 

 

 

 

 

창밖을 내다보다보니 공연을 위해 내 놓은 의자들과 그늘쪽에 앉은 한 남자.

 

 

옷벗은 나부상과 그것을 바라보는 많은 남자상

 

 

마리노 마리니의 작품들.....역시 말과 관련된 그림이...

 

 

 

 

 

 

 

 

 

 

 

 

 

 

 

 미술관 안에서 보다가, 카메라를 들고는 밖에 사람이 지나가길 기다렸다가 찍고, 찍고, 또 찍다가 한 장 건진 작품(?)~~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