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오늘은 힘든 날

죽은 듯이 잠을 자고 일어났는데 밤에 알러지 증상으로 손에 붉은 반점이 일어나고 둘 다 가려워서 잠을 설쳤단다.

아마도 어제 뭔가 먹은 게 안 좋았었나 싶다.  그래서 각기 알러지 약을 먹는다. 나혼자만 괜찮았다.

쨍하고 강한 햇살이 창을 통해 들어오길래 커튼을 쳤더니 이번에는 바람이 문을 열고 들어았다. 삐걱.....

그런데 잠시 후 구름이 가득 몰려왔다. 변화무쌍한 날이다.

 

 

요크시의 중심 성 안쪽의 좁은 거리에는 항상 사람들이 많았다.

그리크지 않아서 종일 걷는다면 중요 도로를 다 다닐 수 있을 정도다.

 

 

오래된 유적 중에는 로마시대의 건물 일부가 이렇게 남아 있는 곳도 있었다.

 

 

요크 대성당을 둘러보며 사진을 찍었다.

내부를 들어가는 것은 다음에 하고 오늘은 날이 좋으니 밖에서 보내기로 하였다.

 

 

어제 못 다 돌고 남은 성곽길을 걷는데 눈부신 햇살님이 알려준 덩굴 해란초가 예쁘게 피어있었다.

 

 

검은 망토에 검은 모자를 쓴 키큰 남자가 우리 옆을 유령처럼 스쳐 지나갔다.

오늘은 알러지약을 먹어서 그런지 둘 다 힘들어 보였다.

내일은 호전되기를........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크 여행 - 포스 강변에서  (0) 2022.05.21
요크 - 클리포드 탑  (0) 2022.05.20
요크 - 성곽길 돌기  (0) 2022.05.18
요크 - 동네 산책  (0) 2022.05.17
에든버러를 떠나 요크로  (0) 2022.0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