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코로나 앵그리

 밥을 먹다가, 별로 고기를 좋아하지 않는 내가 그만 익히지도 않은 날것의 내 혀를 깨물었다.

전에도 종종 그런 적이 있었고, 통증도 참을만해서 그냥 밥을 먹었다.

별로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양치를 하는데 주루룩 피가 흘러 내렸다.

 

놀라 거울을 들여다보니 혀 가운데 부분이 콩알 만큼 살점이 떨어져서 덜렁거리고 있었다.

헉~!!! 나이가 들더니 감각이 무뎌져 통증도 제대로 못 느끼는 건가?

 

보통 혀의 옆 부분을 깨물곤 했는데 어쩌다 한 가운데를 깨물었는지 알다가도 모를 일이었다.

그래도 통증은 심하지 않아서 불편하지만 그냥 지나갔다.

덕분에 밥 먹는 속도가 엄청 느렸는데 더 느려져서,

하루 일과 중 밥 먹는 일에 가장 긴 시간을 할애하게 되었다.

 

혀를 깨문지 일주일이나 지난 오늘에서야 우리한 느낌이 사라졌다.

이것도 코로나 때문에 입 속에 갇혀 격리 생활에 있던 이빨과 혀가 싸운 것이고

입 안에서 벌어진 자해 소동이다.

 

- 쨍~!!

- 아니 무슨 소리야~~

설거지를 하다가 수저 받침을 깨트렸단다.

 

에이~ 며칠 전엔 리스본에서 산 국자 받침을 깨 먹었는데~~ㅠ

- 그것도 다 코로나 때문이야~~

 

코로나 앵그리.

코로나로 인해 모두 다 화가 나 있는 것 같다.

 

고구마 줄기 껍질 벗기느라 짜증이 나서 더 그랬을지도..........

'일상에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낯선 사람과......  (0) 2020.10.06
생경하고 낯선.......  (0) 2020.09.24
초가을 어느날  (0) 2020.09.07
채식  (0) 2020.09.01
태풍 예보에도 오시나요?  (0) 2020.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