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인공과 재현

공중 정원이 있는 우메다 스카이 빌딩 지하에는 타키미코지 식당가가 있다.

이곳은 1900년대를 재현해 놓았는데 재현만 해 놓은 것이 아니라 직접 식당이 운영되고 있었다.

종종 옛거리나 건축물을 재현해 놓았다가 처음에만 반짝 사람들의 이목을 끌다가 세월이 지나 잊혀지는 경우를 보아 왔다.

직접 사람이 살면서 생업을 하는 장소라면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 같다. 

 

 

 

 

 

 

 

 

1900년대의 거리 모습

 

 

 

 

 

 

 

인공정원인 나카시젠노모리

 

 

 

 

인공정원에서 웨딩 촬영을 하는 신부도......

 

실내에서 인공 정원쪽으로는 인공 폭포가.....

 

 

오코노미야키 집에 갔더니 10여명이 줄을 서 있었다.

뒤에가 줄을 서 있으려니 주인이 나와서 한 시간 이상 기다려야 할 것 같다며 기다린다면 메뉴를 말해 달라고 하였다.

우린 기다리기로 하고 메뉴를 말했다. 둘이 번갈아 기다리며 다른 한 사람은 인공 정원을 둘러 보았다.

 

 

 

 

먹기는 먹었지만 오코노미야키에 대해 잘 몰라 평은 생략~~

 

오래전 문 옆에 달아놓은 우유를 배달해 놓는 나무 상자였던 것 같아 보였다. 경험이 있는 나이드신 분들에게 잔잔한 향수를.... 느끼게 할 듯

 

오사카역 주변에선 두 명의 남녀가 각각 거리 공연을 하고 있었는데

남자가 노래를 부르는 앞에는 대부분이 여자들이 구경하고 있었고

여자가 노래를 부르는 앞에는 대부분 남자들이 구경을 하고 있었다.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사카에서 고베로  (4) 2023.10.14
오사카 - 도톤보리  (10) 2023.10.13
오사카 - 공중 정원  (4) 2023.10.11
오사카 - 오사카역  (4) 2023.10.10
오사카 - 난바 파크스  (4) 2023.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