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서울

석촌호수

'롯데월드 타워가 안보이네~~' '이거잖아~~ㅎㅎ' 등잔 밑이 어둡다고 타워 앞에서 타워가 눈에 뜨이지 않는다.

 

 

여행에서 돌아와 아직 시차 적응이 안된지라 매번 한 두시경에 누워 억지 잠을 자다가

새벽 4,5시경이면 눈이 떠져 뒤척이다가 다시 잠들어 10시 넘어서 일어나곤 하는 나날이 계속되었다.

 

친구들과 잠실역에서 만나기로 한 날이 되었는데 어김없이 5시경에 눈이 떠져서 뒤척였다.

다시 자면 일어나지 못해 친구들과의 약속 장소로 못 갈 것 같아서 그냥 일어나서 기다리다가 친구들을 만나러 나갔다.

 

석촌호수를 한바퀴 반 정도 돌고는 점심 먹기에도 애매한 시각이고 평상시 걷기한 거리와는 턱없이 부족해서 우린 한바퀴를 더 돌자고 하였다. 그런데 새벽부터 일어나서 인지 한여름같은 더위에 많이 지친 날이다.

 

 

 

롯데 빌딩 옆을 지나는데 한 친구가 "롯데는 아직도 야구를 하니?"라고 물어서 웃었다.

사람마다 관심 사항이 다르니 나는 여행 가서도 내가 응원하는 팀의 경기를 수시로 확인했는데

관심이 없으면 무슨 요란한 일이 벌어져도 알 수가 없는 것이다.

 

 

오래간만에 코로나에서 벗어나 현장 학습을 나온 중고생들이 지하철 역에 많이 모여 있었다.

그 아이들이 놀이기구를 타며 질러대는 함성 소리가 들려왔다.

봇물 터지듯 그동안 억눌렸던 감정들을 쏟아내는 듯 하다.  좋은 일이다.

 

 

<방이 맛골> 아취가 그려져 있는 곳으로 들어가 점심을 먹기로......

'서울서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드분실  (6) 2022.07.12
많은 비 온 다음날 청계천  (0) 2022.06.24
여행을 떠나요~~  (0) 2022.04.25
불암산 나비 정원, 철쭉 동산  (0) 2022.04.24
경춘선 숲 길  (0) 2022.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