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스페인 - 바르셀로나 벼룩시장

 

오늘도 카탈루냐 구속자 석방을 위한 시위가 예정되어 있어서 차량을 일부 제한하고 있었다.

 

 

벼룩시장 가는 길

 

 

 

나는 벼룩시장 물건보다는 유리 천장에 비친 모습이 더 멋져보여서 마냥 카메라를 들었다.

 

 

 

 

 

 

 

 

이 야드로 인형 얼마예요? 70유로 달라는 걸, 깎아서 55유로에 사고는 기분이 마냥 좋은 모양이다. 깨질새라 싸고 싸고 또 싸서 내 배낭에 넣었다. 나의 고행 시작....

 

 

 

 

벼룩시장을 나오면서도 뒤돌아 한장....찰칵